[LED TV] A/S 처리 순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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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1-15 12:04 조회1,484회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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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씨마입니다.
TV의 A/S는 택배서비스 및 방문서비스 가능합니다.
갑자기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(백라이트 관련)의 경우, 택배서비스만 가능하며 그 외의 A/S는 방문서비스로 가능합니다.
*택배서비스 순서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공박스 배송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*방문서비스 순서
고객센터 접수 및 관할센터 출장요청 → 관할센터 기사 방문 → 수리진행
※일반택배 이용 시, 파손되어 입고되는 건은 A/S불가하오니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.
※서비스기간 종료 후 출장서비스 이용 시, 출장비용이 발생됩니다.
※제품이상으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,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메뉴얼의 문제 해결 사항을 점검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TV의 A/S는 택배서비스 및 방문서비스 가능합니다.
갑자기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(백라이트 관련)의 경우, 택배서비스만 가능하며 그 외의 A/S는 방문서비스로 가능합니다.
*택배서비스 순서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공박스 배송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*방문서비스 순서
고객센터 접수 및 관할센터 출장요청 → 관할센터 기사 방문 → 수리진행
※일반택배 이용 시, 파손되어 입고되는 건은 A/S불가하오니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.
※서비스기간 종료 후 출장서비스 이용 시, 출장비용이 발생됩니다.
※제품이상으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,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메뉴얼의 문제 해결 사항을 점검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