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LED TV] 갑자기 화면이 안나올 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1-15 11:55 조회5,055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세요 씨마입니다.
갑자기 소리는 나오는데,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에는 보통 백라이트 부분 때문입니다.
(씨마는 화질 및 품질의 향상을 위해 엣지형보다 단가가 높은 직하형(D-LED)을 사용하고 있어, 촘촘한 LED가 배치되어 있습니다)
백라이트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, 방문A/S는 불가하여 택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전자제품 특성상 파손위험이 많기에, 제품박스 여부에 따라 진행순서가 다르오니, 참고부탁드립니다.
*택배서비스 순서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공박스 배송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※수리비용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은 무상이며, 1년 이상은 유상처리 됩니다.
※일반택배 이용 시, 파손되어 입고되는 건은 A/S불가하오니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.
※제품이상으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,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메뉴얼의 문제 해결 사항을 점검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갑자기 소리는 나오는데,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에는 보통 백라이트 부분 때문입니다.
(씨마는 화질 및 품질의 향상을 위해 엣지형보다 단가가 높은 직하형(D-LED)을 사용하고 있어, 촘촘한 LED가 배치되어 있습니다)
백라이트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, 방문A/S는 불가하여 택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전자제품 특성상 파손위험이 많기에, 제품박스 여부에 따라 진행순서가 다르오니, 참고부탁드립니다.
*택배서비스 순서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제품박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 접수 → 공박스 배송 → 회수진행 → 수리 후 연락 → 고객님께 배송
※수리비용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은 무상이며, 1년 이상은 유상처리 됩니다.
※일반택배 이용 시, 파손되어 입고되는 건은 A/S불가하오니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.
※제품이상으로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, 택배를 보내시기 전에 메뉴얼의 문제 해결 사항을 점검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